4. 회의내용
ㅁ. 문제인식 : 화요 접이안 지연 사유(대기 차량없을경우, 화요 2~3회전따른, 기사 후문개방으로 시간지연)
ㅁ. 해결과제 : 대기차량이 있는 상황에서 매주 화요는 최경련기사만 상주할 때, 도급사에서 후문개방 1회 지원관련
ㅁ. 협의 : 서로 생업에 관련된 부분은 이해를하고, 도급사가 100% 차량개방은 TO감소로 지원은 힘든 상황을 설명
매주 화요 최경련기사와 소통을하여 첫타임 후문개방은 도급에서 지원하고,
최경련기사 다음차량에 신속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key point
ㅁ. 지사확인사항 : 차량접안 후 후문개방 할 수 있도록 도크 30cm 늘리는 투자계획(없음) – 부지이전으로 투자 어려움 확인
수신호 및 후문개방 전담인원 배치 – 물량 감소로 인한 도급인원 주 6명감축 상황에서 인원 배치 어려움 확인
ㅁ. 도급사 전체교육 : 간선기사 후방개방 과정에서 ,
상품이 바닦에 떨어지면 도급인원들이 도크 밑으로 내려가 같이 옮겨주도록 전체 교육 예정
5. 하이한마음 입장문
안녕하십니까
하이한마음물류 장인호입니다
해당내용 확인하였고, 최근 급격한 물량감소로 인해 월요일 허브작업도 지연 되고 있는 문제점도 발생중이며 이후 화~금요일에는 고정간선 차량까지 취소 요청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주 단 월요일 하루만 기사님들이 정상운행이 가능한점 이해부탁드리며
문개방 및 도크 안쪽 입출입 관련하여는 CJ 원칙상 운행기사들이 하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다만 사업장 구조 및 도급인력 감축부분으로 인한 도급사의 에로사항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서로 상생할 수 잇도록 각각 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mureka.ai/song-detail/E7gUmKqDKVZpiy4zhxSiKT?is_from_share=1
'일일보고 > 티알장 일일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흥센터 오전하차 인원감축 운영안(마감보고/접이안관리 변경) (0) | 2025.04.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