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공지
공지글갯수 2
-
시흥SUB 조직개편
시흥 조직개편은 2년간 처음하는 내용으로 금번 조직개편의 키워는 조직의 결속력과 조화를 위함이며, 고착화된 현장 배치업무로 현장 분위기가 어수선하고 안전사고 위험있다 판단되어, 일부인원 배치 변경을 통한 신선한 공기유입이 필요한 시점이다 판단됩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려주신 최인규/배정광반장님께 감사드리며, 조미혜반장님은 1SUB MP/정렬/푸시인원에대한 결속력을 다져주시고 , 3명이서 로테이션을 돌려 멀티플레이어가 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상필사원님은 정렬에서 치환으로 변경하여 업무를 배울 예정이니 , 티알장 결정내용에대해 적응할 때까지 시간과 인내를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티알장이 위임한 반장 배치/변경업무를 일부 티알장이 양수하지만 현장이 안정되면 다시 위임할 예정입니다.
공감수
0
2025. 5. 2.
-
근로계약서 교부 안내
근로계약서 필요하신분은 2부를 작성하셔서, 1부는 사업장에 제출 주시고 , 1부는 본인이 작성한 근로계약서 가져가셔도 됩니다. 근로계약서상 표준시급(시간급) 10,030원 최저시급으로 기입되어 있습니다만, 일용근로자는 환산시급 12,000원(주휴수당포함)으로 지급되고 있으며 , 근로자의 일주 근무일 수에따라 (표준시급과 환산시급) 차액를 계산하여 매주 수요일 재정산을 통해 환산시급보다 표준시급이 높으면 근로자에게 다시 돌려드리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반대로 우리회사는 재정산을통해 환산(12,000)-표준(10,030) 차액이 환산이 높으면 다시 회사에서 돌려받아야되는 금액이지만, 근로자에 다시 돌려받지 않고 있는점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간헐적 근무자는 1~2일 근무하시면 주휴수당이 발생하지 않지만 ..
공감수
0
2025. 5. 2.